반응형

정부가 6월 17일(목)에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계획을 발표하였다. 이와 관련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.

※ 8월 백신 접종계획이 7.30일에 발표되었다. 49~18세가 대상이며, 자세한 질병관리청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.

바로가기 👉 8월 백신 접종 대상자

 

8월 백신 접종 대상자 - 18~49세 코로나 백신 계획(사전예약 10부제)

질병관리청에서 8월 백신 접종 대상자를 발표하였다. 18~49세가 대상이며, 그동안 대상자가 아니라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을 신청 못했던 40대, 30대, 20대뿐만 아니라 18세, 19세도 해당된다. 목차 8

ko-news.tistory.com

 

코로나-백신-접종-계획-순서-3분기-6월-7월
[출처] YTN

목차

    코로나 백신 접종계획

    정부는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하였다. 9월 말까지 전 국민 70% 이상인 3600만명 1차 접종을 목표로 하여 접종 대상과 일정을 정하였다.

    발표 내용 간략 요약

    우선 60~74세 사전예약자 중 백신 물량 부족 등의 이유로 접종을 하지 못한 대상자들이 최우선적으로 접종 받는다.

    고3 및 고등학교 교직원뿐만 아니라 어린이집·유치원·초등학교·중학교 교직원 및 돌봄 인력은 7월 중순에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. 

    50대는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하여 7월 말에 접종을 받게 된다. 40대 이하는 8월로 잡혀 있다.

    정부 발표 세부 내용 자세히 알아보기

    출처 사이트 열기

   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및 접종 날짜 등의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.

    바로가기 👉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

     

   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3분기 발표 세부 내용(출처 : 질병관리청)

    정부가 6월 17일(목)에 발표한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3분기 발표 내용 중 사전예약과 접종일 등의 핵심사항만 요약한 부분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.(50대, 고3, 40대 이하 등) 이 내용은 질병관

    질병관리청 발표 자료

    6월 17일에 발표된 질병관리청 보도자료 내용이다. 

     

    관련글

    잔여백신예약

     

    우리동네 잔여백신예약 신청 방법 3단계(네이버) - 카카오톡 알림 받기

    네이버로 코로나19 바이러스 우리동네 잔여 백신예약 신청 방법 3단계를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. 카카오톡 알림 받는 방법도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 코로

    잔여백신예약 신청 방법

    백신 인센티브

     

    백신 인센티브 - 코로나19 예방접종자 방역 지침 완화 3단계

   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맞은 사람은 백신 인센티브 즉, 사회적 거리두기 및 5인 이상 집합금지 방역지침 완화 대상자로 적용이 될 예정이며, 6월부터 단계적으로 실시된다. 목차 백신 인센티브 백

    백신 인센티브 자료

     

    카카오톡 알림받기 👉 http://pf.kakao.com/_vXxhKs

    반응형